UPDATED. 2024-04-26 13:21 (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맵 사녹 업데이트 예고
상태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맵 사녹 업데이트 예고
  • 이정형
  • 승인 2018.09.0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맵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티징 영상 공개

블루홀의 자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맵 ‘사녹(Sanhok)’을 업데이트 하는 데 앞서 사전 티징 영상을 4일 공개했다. 6월 PC 버전에 공개된 사녹 맵을 곧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다.

사녹은 동남아시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 지역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맵이며 4kmx4km 규모로 더욱 속도감 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지역을 가로지르는 수로, 숨겨진 지하 동굴, 특유의 구조물과 마을 등으로 구성돼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사녹과 함께 △플레어건 △QBZ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기존 맵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다.

플레어건은 하늘로 신호탄을 발사하는 희귀한 아이템으로, 발사하면 방탄 UAZ 차량을 비롯한 다양한 보급 무기가 담긴 보급 상자를 소환할 수 있다. QBZ는 5.56mm 탄을 사용하는 자동 소총(AR)으로 사녹맵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기본 30발 발사와 단일 및 자동 발사 모드를 지원한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해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PC, Xbox,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 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