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시티, 키즈애니메이션 ‘주디세이’ 공개
상태바
코믹시티, 키즈애니메이션 ‘주디세이’ 공개
  • 이민채 기자
  • 승인 2019.11.01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믹시티가 MIPCOM에 참가해 첫번째 애니메이션 콘텐츠 주디세이를 선보였다.
코믹시티가 MIPCOM에 참가해 첫번째 애니메이션 콘텐츠 주디세이를 선보였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전 세계 아이들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모토로 지난 4월 설립된 코믹시티(대표 이유진)가 첫번째 애니메이션 콘텐츠 ‘주디세이’를 선보였다.

10월에 세계에서 가장 큰 영상마켓 MIPCOM에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 주디세이는, 이야기 속 모험을 통해 영유아의 창의력, 상상력, 사고력 등 두뇌 개발에 초점을 둔 교육 콘텐츠이다.

주인공 주디와 함께 아이들 스스로 동화 속에서 중요한 선택을 하고 다양한 결말을 경험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세계명작동화라는 특성이 흥미롭다.

코믹시티는 인도, 호주, 싱가포르, 이탈리아, 프랑스 등 주요국 배급사들로부터 OTT 시장의 확대에 걸맞은 재미있고 교육적인 콘텐츠라고 평가받고 사업제휴를 협의 중이다. 

코믹시티 이유진 대표는 “카카오톡 캐릭터로 유명한 카카오프렌즈, 다음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뽀로로로 유명한 아이코닉스 등을 거친 키즈 콘텐츠 및 서비스 전문가로 10년 이상 경력의 영상 및 캐릭터 전문가들과 함께 2020년 하반기 주디세이의 정식 론칭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