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52 (일)
팬텀글로벌, 싱가포르 한인 매거진과 제휴, 사업 '박차'
상태바
팬텀글로벌, 싱가포르 한인 매거진과 제휴, 사업 '박차'
  • 이정형
  • 승인 2018.09.0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에 설립된 벤처인증기업 팬텀글로벌(대표 김정주)이 싱가포르 한인매거진 코리안월드(대표 김수진)와 싱가포르 현지에서 1일 사업제휴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팬텀글로벌은 호텔비교견적플랫폼 ‘비딩스테이’를 운영하는데, 기업, 단체들이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이 필요하여 단체 견적 시 온라인 입찰을 통해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은 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플랫폼이다.

그리고 2006년에 설립된 싱가포르 한인매거진인 코리안월드는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들은 물론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내국인들에게도 싱가포르의 생활정보, 여행정보 등의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한인매거진이다.

코리안월드매거진 홈페이지

코리안월드는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싱가포르 거주 한인 단체나 기업들이 한국에서 세미나, 워크샵, 전시회, 단체여행 시 이용하는 주요 호텔의 단체객실이나 연회장을 온라인입찰을 통해 비교견적 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매거진 웹사이트는 물론 페이스북페이지 등을 통해서 추가로 제공하게 되었다.

아울러 단체 투숙자들은 호텔 객실 배정 시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추가로 개별 여행객 대상으로 한국호텔 공동구매는 물론 싱가포르에 있는 호텔들도 단체견적을 받아 예약할 수 있도록 점차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팬텀글로벌 측에 따르면, 실시간 온라인 경쟁입찰방식을 진행해 단체견적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시스템이 설계돼 있다. 기존에는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 단체견적 시 일일이 호텔로 전화하여 20~30여개의 요구사항을 전달 후 이메일로 받았는데, 이제는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 입찰 신청하면 바로 수십 여개의 호텔에 신청한 입찰 정보가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로 전달되어 편리하게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체 투숙자들의 객실 배정 시 원하는 객실을 오프라인으로 접수 받아 배정하던 것을 이제 온라인 예약 솔루션을 빌더방식으로 생성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팬텀글로벌은 비딩스테이 외에도 현재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Pocket WiFi 임대 사업 및 동영상사진자판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8 서울관광스타트업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입상하여 서울시의 지원을 받으며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