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58 (일)
각박한 세상에 동심 뿌리는...창작동요 후원 크라우드펀딩
상태바
각박한 세상에 동심 뿌리는...창작동요 후원 크라우드펀딩
  • 이정형
  • 승인 2023.05.2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동시를 더 많은 사람이 함께 봤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지난 18일 <올키즈 창작 동요 '어린이가 바라는 세상'> 프로젝트의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한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 조순실 이사장의 말이다.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있다! 없다?’ 우수작 중에서 노랫말로 전하기 좋은 동시를 동요로 작곡하여 앨범과 음원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나의하루(2020)’, ‘내가 바라는 세상(2021)’, ‘우리동네(2022)’, ‘내마음(2023)’을 주제로 이어져온 작품들이다.

위로와 용기, 세상을 향한 통쾌한 외침 등 어린이의 마음과 생각을 가사와 멜로디로 재미있게 담은 12곡이 앨범에 수록된다.

<학교 가는 길>, <웃음>, <우리 가족은 보물>, <내친구 용기>, <좋은말>, <마음모집>, <이런 학원은 없어>, <안개낀 날>, <교통할아버지>에 올해 동시대회 선정 작품 3곡이 함께 한다.

<여신님이 보고계셔>, <레드북>,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를 작곡한 이선영 작곡가,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를  작곡한 김보영 작곡가가 동요 작곡 및 편곡으로 참여하며, 뮤지컬 아역배우 설가은, 유시현, 장세린 어린이가 노래를 부른다.

동요 앨범 제작 펀딩 후원은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후원자에게는 일러스트 엽서, 캔버스 파우치, 앨범 내 후원자 성명 기재 등 리워드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