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26 (일)
"내 아이 위한 수와 연산 지침서" 와디즈에서 만난다!
상태바
"내 아이 위한 수와 연산 지침서" 와디즈에서 만난다!
  • 이정형
  • 승인 2022.09.19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수학 로드맵 전문가 조효선 대표, ‘수연산 로드맵’ 와디즈 펀딩 런칭...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한 수학 교육 지침서가 나왔다. 왈에듀의 조효선 대표가 펴낸 ‘수연산 로드맵’으로,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수학 중에서 ‘수와 연산’ 영역만 다룬 자녀 수학 지도서이다.

기존의 초등 수학 지침서가 전반적이고 이론적이었다면, 이 책에서는 초등수학의 전체적인 맥을 짚어준다. 특히 개념 이해에 도움이 되는 추가적인 활동을 따로 모아 ‘활용 꿀팁’을 제공한다.

조 대표는 "수학은 문제 푸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강의하며, 수학 교육에서 무엇이 부족한지 현장감을 잃지 않으려고 다각도에서 어린이들에게 수업해왔다. 디지털 교육에 맞추어서 초등 수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학 동화 전자책을 준비하고 있으며, 수학과 관련된 전자책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고 했다.

‘수연산 로드맵’은 와디즈 펀딩으로 첫선을 보인다. 수연산 로드맵과 활용 꿀팁으로 이루어진 ‘수연산 기본 솔루션 패키지’, 스도쿠와 켄켄퍼즐이 추가된 ‘수연산 확장 솔루션 패키지’, 40분의 1:1 밀착 컨설팅이 포함된 ‘수연산 컨설팅 솔루션 패키지’ 등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펀딩 참가자 모두에게는 ‘정육면체 전개도 퍼즐놀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