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캡슐 ‘LED 핸드마스크’ 기술 특허 등록

동화면세점 입점 및 중국, 몽골과 수출 계약 완료

2020-05-12     이정형
사진제공:감성터치

스킨케어 전문 감성터치(대표 박소정)가 핸드케어 브랜드 리즈캡슐(Leeds Capsule)의 LED 핸드마스크 제조법이 지난 4월 21일 특허청에서 기술 특허를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LED 핸드마스크는 핸드케어에 적합한 출력의 35개 LED에서 뿜어져 나오는 각 파장수치에 따라 4가지 모드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해 살균 및 미백, 피부 진정, 안티에이징 등 효과가 있다고 한다.

감성터치는 이번 특허 기술을 새로 출시되는 LED 핸드마스크들에 단계별로 적용하며, 제품에 자체 데이터를 구축해 손을 스캔하면 현재 상태에 가장 적합한 LED 조사 프로그램을 추천해주는 프라이빗 핸드케어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리즈캡슐은 핸드케어에 관심이 높아진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활동 범위를 넓힌다는 계획으로, 최근 동화면세점에 입점을 마쳤으며 중국, 몽골 수출 계약을 완료했다.

감성터치 박소정 대표는 “국내 젤 네일 시장이 확대되고 골프 등 야외 스포츠 및 활동으로 자외선 노출 시간이 늘어나면서 여성을 중심으로 손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리즈캡슐의 높은 재구매율을 경쟁력으로 삼아 앞으로 스페셜 스킨케어 브랜드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