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9 (금)
엑티브온, 오창공장 준공식 열어...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 제품 만들겠다
상태바
엑티브온, 오창공장 준공식 열어...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 제품 만들겠다
  • 이정형 기자
  • 승인 2019.04.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창립 10년째를 맞이하는 화장품소재 전문기업 ㈜엑티브온(대표이사 조윤기)이 9일 충북 청주시 오창공장 준공식을 열었다.

이날 준공식에는 한국생명공학연구원 김철호 박사, 오카하타코리아 오기노 세이조 대표이사, 인트론바이오 윤성준 대표이사, 코오롱인베스트먼트 김현진 상무, 창해에탄올 이희종 원장 등 7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사진제공 : 엑티브온

청원구 오창읍 성재리에 소재하는 오창공장은 대지면적 6,854.3㎡, 연면적 4,607.39㎡으로 1개의 사무연구동, 2개의 공장동, 4개의 창고동 등으로 조성되었다.

엑티브온 관계자는 “2020년까지 자사 보유제품 중 적어도 세 가지 이상을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 제품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오창공장 준공으로 목표달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앞으로도 엑티브온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엑티브온은 인체에 무해한 방부 대체제를 주력으로 각종 소재를 생산하여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인재육성형중소기업,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강소기업에 지정되는 등 우수 중소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