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54 (토)
굿모닝아이텍, VM웨어 아태지역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굿모닝아이텍, VM웨어 아태지역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 이정형
  • 승인 2019.04.0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VM웨어가 전세계 파트너사들을 초청하여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고 있는  파트너 리더십 서밋 2019에서 아태지역(APJ) ‘올해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VM웨어의 최고 레벨(프리미어) 파트너사인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올해의 파트너상은 우수한 매출 실적과 더불어 당사의 VM웨어 사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평가했다.

VM웨어 APJ 수석부사장 던컨 휴잇, 굿모닝아이텍 김민주 상무, APJ 부사장 우마타나, 굿모닝아이텍 VM웨어 사업본부장 곽우근 이사, VM웨어 APJ의 채널 담당 판츄씨(왼쪽부터. 굿모닝아이텍 제공)

한편 굿모닝아이텍은 VM웨어 제품 공급을 통한 매출 외에도 시스코 UCS, 넷앱, 퓨어스토리지 및 클라우데라의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정보보호 솔루션 등 기업과 조직의 IT인프라 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벤더들과 파트너 협력체계를 갖추고 있다.

IT업계 전반적으로 경기가 침체되었던 지난 2018년도에는 직전 년도 대비 약 10% 가량 성장한 47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굿모닝아이텍은 최근 유수의 클라우드 플랫폼 업체들과의 파트너 계약을 통해 멀티 클라우드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AI와 머신러닝 등 구현 시 필요한 GPU 플랫폼 솔루션인 엔비디아, AI 환경 구축 지원을 위한 넷앱 및 퓨어스토리지와의 컨버지드 인프라 제품을 발표하면서 미래 성장동력 사업에 진출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