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27 (목)
나라비전 이메일 아카이브 솔루션, GS 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나라비전 이메일 아카이브 솔루션, GS 인증 1등급 획득
  • 이정형
  • 승인 2019.04.0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의 이메일 아카이브 솔루션 ‘에어즈락 아카이브(Ayersrock Archive)’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에어즈락 아카이브는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등에 대한 평가를 통과하여 GS 인증 1등급을 획득하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평가했다.

GS 인증은 SW 시험인증센터가 보유한 다양한 테스팅 장비로 TTASW의 품질을 가늠하는 기준에 대해 평가하여 우수 SW 제품에 부여하는 국가 인증이다.

출처 : 나라비전 홈페이지

기업의 메일 데이터 관리와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돕는 ‘에어즈락 아카이브’는 기업 도입 목적에 맞춰 메일 데이터 저장·관리·검색·복구 등 최적화한 기능을 제공하는 특성이 있다.

다양한 조건이나 첨부파일 검색 그리고 검색한 데이터 복구 및 저장 기능을 제공하고 백업 및 복구 내역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고객사 내부 감사, 보고, 보관 정책에 부합하는 사용자별 권한 설정 기능을 갖고 있으며 한눈에 백업 및 복구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계 기능을 제공한다. 메일 데이터 및 DISK 사용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도 있다.

에어즈락 아카이브를 도입하는 기업은 △퇴사자 메일 같이 장기적으로 관리 보관해야 할 메일이 소실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이메일 시스템을 최적화해 컴퓨팅이나 스토리지 자원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복구/백업 기능으로 메일 데이터 관리 관련 업무량이 감소하며 △관리 법규/규정 준수를 위한 대비(컴플라이언스)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에어즈락 아카이브의 기술력과 안정성이 공식적으로 입증됐다. GS인증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더 우수한 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