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이팜 박희준 대표, 유네스코 서울협회 ‘올해의 인물상’ 수상
상태바
씨에이팜 박희준 대표, 유네스코 서울협회 ‘올해의 인물상’ 수상
  • 김미은 기자
  • 승인 2019.02.2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에이팜 박희준 대표가 약 20년간의 대한민국 출산장려활동의 공로를 인정 받아 2018년 유네스코 서울협회 ‘올해의 인물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이다.

한국출산장려협회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희준 대표는 임산부 교육과 대학 강의 등을 통해 출산을 장려하고 고령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국민의식 전환운동을 펼쳐왔다.

(왼쪽부터)한국유네스코 서울협회 이은성 회장, (사)한국출산장려협회 박희준 이사장(사진제공=씨에이팜)

씨에이팜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임산부 피부관리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프라젠트라(Plagentra)의 마더스 벨리 크림(120g)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라젠트라’는 임산부용 D라인 케어부터 기초 스킨케어,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하는 바디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다. 임산부용 D라인 관리 및 민감피부를 위한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국 FDA 인증도 받았다는 게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프라젠트라는 ELS(Easy : 접근 및 사용을 쉽게, Long : 효과의 지속성은 길게, Safe : 안전하게) 케어시스템을 통해 스위스 제네바 국제 신기술 발명대전에서 금상과 특별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 국제 행사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제품으로는 임신‧출산‧성장기‧다이어트 등으로 인한 미운살을 예방하고 관리를 돕는 마더스 시리즈 및 벨리 시리즈, 성장기 청소년이나 다이어트 시 바디케어를 위한 화이트마크 시리즈가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