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53 (목)
와디즈,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정책자금 조달 컨설팅 행사
상태바
와디즈,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정책자금 조달 컨설팅 행사
  • 이정형
  • 승인 2019.01.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관련 정책자금이 3조6700억원 가량 책정된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최근 산자부 및 중기부 등이 진행한 ‘2019 정부연구개발사업 부처합동설명회’에 따르면, 정부지원사업 선정 시 시장검증 및 민간투자형 과제의 지원이 확대된다.

이와 관련 크라우드펀딩업체 와디즈는 "민간투자유치를 받아 시장성이 검증된 기업을 우선 지원하겠다는 뜻"으로 해석하면서 "하지만 자금 조달을 고민하고 지원 대상임에도 시기를 놓쳐 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많다"고 지적했다.

이에 와디즈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대상으로 와디즈펀딩 신청 시 정책자금 무료 컨설팅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와디즈에서 투자유치를 신청한 기업은 민간 투자유치 준비와 동시에 정부지원사업 관련 1회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와디즈측은 "정부 정책 기조에 따라 자금 조달이 필요한 기업이 와디즈펀딩을 통한 민간투자유치와 한국기술개발협회의 정책자금지원 컨설팅까지 받게 되면 보다 수월한 자금 유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와디즈 김지훈 이사는“이번 프로모션은 성장단계에 따른 자금 조달을 고민하는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을 위해 준비했다”며“민간 자금 유치와 정부 자금 지원 등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기업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