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장기업 투자세미나 2018’ 열려
상태바
‘비상장기업 투자세미나 2018’ 열려
  • 이민채 기자
  • 승인 2018.12.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비상장기업 투자 세미나 2018’을 오는 12월 15일 강남 MARU 180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와디즈가 실무 교육 기관 패스트캠퍼스와 공동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비상장기업 투자자들에게 양질의 정보와 관련 업계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상장기업 투자 세미나 2018’은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전반적인 투자 생태계의 이해를 돕기 위해 현직 VC의 국내 투자 유치 현황 강연을 시작으로 엔젤투자조합과 비상장 스타트업의 투자 전략 및 스타트업 투자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합리적인 투자를 위한 IR자료 분석 방법과 투자 리스크 관리 방안 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되고, 실제 스타트업 투자를 위해 피칭 기업 3곳의 IR 컨퍼런스도 실시된다. 강연이 끝난 이후에는 강사 및 현직 스타트업 종사자들과 자유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와디즈 김지훈 이사는“최근 스타트업 및 비상장기업에 대한 엔젤투자가 투자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비상장기업에 대한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했다.

이어서 “비상장기업 투자는 수익률이 높은 만큼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전문가의 조언과 스타트업 투자 유치 현황 등 관련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 ‘비상장기업 투자 세미나2018’은 투자자에게 양질의 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스타트업 분야의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