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부산지역 투자설명회 열어
상태바
키움증권, 부산지역 투자설명회 열어
  • 은정철 기자
  • 승인 2018.11.2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 권용원) 부산지회와 키움증권(사장 이현)이 ‘키움과 함께하는 부산지역 투자설명회’라는 주제로 금융특강을 오는 12월 6일(목) 오후 3시부터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5층 한국예탁결제원 KSD홀에서 실시한다.

이번 특강에는 키움증권의 리서치센터 대표 베스트 애널리스트들이 강사로 나와 부산지역 투자자들과 투자전략을 함께 공유할 예정이며, 2019년 주식시장을 대비할 수 있는 2가지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먼저, 한국 경제와 주식시장을 주도하는 두 축인 IT와 제약·바이오산업을 진단하고 투자아이디어를 제시한다. 반도체 등 핵심섹터에 대한 수급 전망과 변동성이 높은 제약·바이오 투자의 체크포인트와 R&D 핫아이템을 진단할 예정이다.

그리고, 글로벌 투자의 성공 방정식을 조명한다. 미국을 포함한 주요국 대표지수와 기업들의 실적과 이슈는 국내 주식시장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현재 국내 경제의 저성장 기조에 따라 해외 주식투자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는 상황이다. 이에 글로벌 주요국 경제를 진단하고 미국 주식시장을 중심으로 해외주식 투자의 성공 전략을 전달하며, 해외주식투자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과 관련정보도 다룬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