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27 (목)
선후배 벤처기업, 미래 전략을 이야기한다
상태바
선후배 벤처기업, 미래 전략을 이야기한다
  • 이정형
  • 승인 2018.07.30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서 ‘제18회 벤처썸머포럼’ 열려

선배벤처기업과 창업벤처기업이 각기 보유한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여 미래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혁신전략을 도출하는 네트워크를 위한 장이 마련된다.

(사)벤처기업협회(회장 안건준)는 다음달 29일(수)부터 31일(금)까지 제주 하얏트리젠시에서 ‘제18회 벤처썸머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처기업협회와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주최하며 한국여성벤처협회, 제주테크노파크, KDB 산업은행, 기술보증기금, 한국기업데이터, 나이스평가정보가 공식 후원한다.

17회 벤처 썸머포럼 행사사진(사진제공=벤처기업협회)

‘24번의 실패를 딛고 일어나기’, ‘공유경제의 세상을 알리다’ 등 중소벤처기업의 미래 지속성에 대한 주제의 강연과 함께 새로운 사고를 가진 다양한 스타트업기업간의 교류를 통해 새로운 사업 창출의 아이디어를 구상할 수 있는 다양한 일정이 이어진다.

아울러 선‧후배 기업 간의 정보교류 행사와 스타트업의 최신 동향과 CEO의 고민에 대해 공감하는 코너도 진행된다.

특히 베이글랩스(대표이사 박수홍), 시지온(대표이사 김미균), 럭스로보(대표이사 오상훈) 등이 자신들만의 노하우와 스타트업으로서 발전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자리도 있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벤처기업협회 관계자는 “산업과 기술이 급속히 변화함에 따라 스타트업의 비즈니스모델과 대응전략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고 있다.”며 “이번 벤처썸머포럼이 선‧후배 벤처기업의 경험과 혁신성이 융합되는 지적교류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