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8 10:14 (화)
전자책으로 5억원을 번다구?
상태바
전자책으로 5억원을 번다구?
  • 이정형
  • 승인 2022.06.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뎁책방 유성우(사진) 대표. 2018년 국내 최초 전자책 작법서를 출시하며, 전자책 시장을 개척했다고 평가받는 인물이다.

유 대표가 ‘돈 버는 전자책 완전판(작성법, 판매법, 확장법)’의 풀 패키지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전자책으로 5억 원을 번 노하우와 팁을 정리한 책이다. 전자책 작성법, 판매법, 확장법 등이 담긴 ‘All Clear 솔루션’은 물론, 전자책 기획부터 판매까지 한 달간 밀착 코칭해주는 챌린지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2022년 전자책 트렌드를 기반으로 주제 선정 방법, 책의 구성요소 기획 및 작성법이 담겨져 있다.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 및 판매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홍보 방안에 대해 소개했으며, 전자책을 활용하여 강연, VOD, 컨설팅 등으로 수익을 확대할 수 있는 방법도 배워볼 수 있다.

유 대표는 “전자책 시장의 파이를 더 키우고 사람들이 본업 외 추가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어 와디즈와 손잡고 파격적인 구성의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전자책 하나로 억대 매출이 발생하는 사례가 많이 등장하는 만큼 책에 담긴 노하우와 팁을 적용해 전자책을 써나간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