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11 (금)
프로젝트슬립, 여름 습식 타올 '탄산수건' 할인 행사
상태바
프로젝트슬립, 여름 습식 타올 '탄산수건' 할인 행사
  • 이정형
  • 승인 2022.05.1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슬립 제공

여름이 멀지 않은 가운데,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와디즈를 통해 여름 습식 타올 '탄산수건'을 선보인다. 

"장기간 냉방에 노출되어 생기는 냉방병과 호흡기 질환에 대한 우려나 에너지 사용량을 절감하고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에어컨 사용을 지양하는 이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고 프로젝트슬립은 설명한다.

스포츠 활동 후나 야외현장, 워터파크,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수건이다. 쿨팩 대신 머리나 얼굴 위에 올려놓고 열을 내리기 좋으며 쾌적하고 보송한 촉감이 매력이다.

탄산수건은 습식 쿨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제작되어 물에 닿았을 때 쿨링감이 극대화되는 특성이 있다. 쿨링 원단에 ‘접촉 냉감’ 소재가 포함되어 물에 닿는 즉시 5~10도 가량 수건 온도가 낮아진다고 한다.

이중 레이어 구조도 스포츠타올로 알려진 일반적인 쿨타올과 다른 특징이다. 쿨링 원단으로 구성되어 열과 땀을 흡수해 냉감을 더해주는 쿨링 레이어와 통기성을 높여 흡수한 수분을 공기 중으로 발산해 산뜻함을 선사하는 에어홀 레이어로 구성된다.

사이즈는 S와 L 2가지다. 캠핑 등 야외활동은 물론 주방, 욕실, 차 안 등에 배치해 페이스 타올, 여름 넥워머, 쿨팔토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