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9 (금)
"와디즈 뷰티 펀딩 2배 성장" 23일 메이커 지원 설명회!
상태바
"와디즈 뷰티 펀딩 2배 성장" 23일 메이커 지원 설명회!
  • 이정형
  • 승인 2021.11.2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펀딩 전년 대비 약 2배 성장…23일 ‘와디즈X P&K 특별 설명회’ 개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최근 뷰티 펀딩의 성장세를 배경으로 뷰티 메이커 지원 확대에 나선다. 

현재까지 누적된 올해 뷰티 분야 펀딩 모집금액은 총 156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84억) 대비 185%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 수는 총 25만 명으로 166%(10만명) 늘었다. 

또한 ▲화장품 ▲향수 ▲샴푸 ▲모공 등 키워드는 와디즈 플랫폼 뷰티 분야 인기 검색 키워드를 차지하고 있으며, 서포터의 펀딩 참여도를 반영하는 프로젝트 실시간 랭킹 순위에 노출되고 있다.  

시장의 이러한 니즈에 맞춰 와디즈는 오는 23일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P&K)와 함께 ‘와디즈X P&K 특별 설명회’ 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뷰티 제품 출시를 준비하는 메이커들에게 펀딩 노하우와 제품 개발에 필요한 임상 실험 진행 방법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P&K는 2010년 설립되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미용기기 등 다양한 제품과 원료의 피부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와디즈 뷰티분야 파트장 우창성 PD는 “이번 설명회는 와디즈 뷰티 메이커에게 펀딩 성공 전략 및 ‘임상실험 할인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기획했다”며 “P&K와 협업을 통해 뷰티 메이커의 제품개발 단계에서 세부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예정이다. 오프라인 참석 및 컨설팅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메이커에게는 뷰티 전문 PD 컨설팅 및 임상실험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