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21:31 (금)
구독형 명품쇼핑 플랫폼 ‘네이키드마켓’ 와디즈 펀딩 개시
상태바
구독형 명품쇼핑 플랫폼 ‘네이키드마켓’ 와디즈 펀딩 개시
  • 이정형
  • 승인 2021.09.0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네이키드 마켓
사진제공:네이키드 마켓

하이웨이원(대표 구자용)이 운영하는 구독형 명품쇼핑 플랫폼 ‘네이키드마켓’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구독자를 모집하고 있다.

메디톡스 그룹 계열사인 하이웨이원은 해외 브랜드 소싱 전문기업으로 유럽 천연주의 ‘지아자’ 독일 유네스코 브랜드 ‘크나이프’, 스페인 1위 더마 브랜드 ‘이스딘’ 등을 통해 국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네이키드마켓은 펀딩을 통해 해외 주요 명품 240개와 패션, 뷰티, 라이프 영역 30만개 이르는 외국 유명 브랜드를 자체 어플을 통해 월 구독 9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제조사와 소비자의 직접 판매를 우선시해 해외 중간 유통사 판매 수수료를 없애고, 기존 시장에 비해 40% 가량 저렴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특히 하이웨이원 독자적 유통 노하우를 적용하고 '정품 보증 500% 환불' 정책을 도입해 해외명품 구매의 고질적 문제로 꼽히는 정품 인증 및 안정적인 공급 문제를 해소했다고 한다.

네이키드 마켓 신주현 부장은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 현지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부당함과 유통 경로에 따른 왜곡된 명품 판매 관행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고 믿을 수 있는 명품 구매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기존 명품 가격 대비 최대 57%에서 21%가 차이 나는 구매 혜택이 상시 준비되어 서비스 오픈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