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5 07:59 (금)
제이씨스퀘어, 광교 오피스텔에 IoT Home 적용
상태바
제이씨스퀘어, 광교 오피스텔에 IoT Home 적용
  • 이정형
  • 승인 2021.05.24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스퀘어 액손플랫폼(axonPLATFORMTM) 기반 지비스 홈 솔루션 구성도
제이씨스퀘어 액손플랫폼(axonPLATFORMTM) 기반 지비스 홈 솔루션 구성도

IoT(사물인터넷) 솔루션 전문 기업 제이씨스퀘어(대표 마송훈)는 이트론(대표 김명종)과 스마트 홈솔루션인 지비스홈 구축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교 오피스텔에 자사의 스마트 홈솔루션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지비스홈은 자사의 IoT Platform인 액손플랫폼(axonPLATFORMTM)을 기반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조명, 난방 등 다양한 Home Device의 제어 및 모니터링을 스마트폰 및 AI 음성 스피커로 할 수 있는통합 솔루션이다.

제이씨스퀘어는 "이번 광교 오피스텔에 자사 스마트 홈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그 동안 개발된 IoT 기술을 검증 받고 서비스하며 국내 스마트홈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씨스퀘어는 중소기업협회에서 인증한 기술혁신기업 및 KETI와 진행하는 '스마트 씨티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아울러 2014년부터 한국하니웰, 쿠첸 등에 IoT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 GMO Group에 IoT 플랫폼을 납품하는 등 검증된 IoT 플랫폼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