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01:55 (화)
이용우-이재준, 3호선 전철역 포기했나! '각자도생' 하라구?
상태바
이용우-이재준, 3호선 전철역 포기했나! '각자도생' 하라구?
  • 프리스탁뉴스
  • 승인 2021.04.30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안) 3호선 전철역 파주 4개, 고양 1개
가좌역, 덕이역 둘 중 하나만? 골키퍼도, 공격수도 없는 고양시
시민들은 3호선 묻는데, 두 사람은 '동문서답'
이용우 의원, 선거 공약 지킨다며 급행광역버스 자랑
이재준 시장, '무얼 하며 사는지' 고민하며 '작은 불편 해소' 공치사
4.15총선 전 이용우 민주당 후보(고양정)가 사무실에서 양정철 민주연구원과 찍은 사진(출처:이용우 의원 블로그)
4.15총선 전 이용우 민주당 후보(고양정)가 사무실에서 양정철 민주연구원장과 찍은 사진(출처:이용우 의원 블로그)

"도로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지난 선거 때 말씀드렸습니다.

​이번에 한국교통연구원에서 공개한 제4차 대도시권광역교통시행계획에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에 기존 급행버스보다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급행광역버스(BTX·비티엑스) 노선을 신설하는 안이 포함되어 공유해드립니다. 버스를 통한 출퇴근 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울러 자유로-강변북로 대심도 사업도 잘 챙겨나가겠습니다."(4.29 이용우 의원 페이스북)

"불편함이 정책입니다. 좋은 정책은 현장에서 나오고 시간과 노력이 곁들여진 만큼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비오는 아침, 바쁘게 보낸 한주 얼마나 생각하고 살았는지 묻게 됩니다 무얼 하고 살고 있는지"(4. 30 이재준 고양시장 페이스북)

"작은 불편이 가는 걸음을 멈춰 세우고 사소한 규제가 변화와 성장을 방해한다. 작은 돌멩이는 시민의 일상에 비일비재하다. 작은 돌멩이를 골라 빼내고 시민이 걷는 길을 편안하게 하는 것, 고양시장이 되면서 작지만 큰 목표를 세웠다."(4. 29 이재준 고양시장 인천일보 기고문 중)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