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2:01 (목)
델레스트 ‘글린다 토트백‘ 크라우드펀딩 선보여
상태바
델레스트 ‘글린다 토트백‘ 크라우드펀딩 선보여
  • 이정형
  • 승인 2021.04.2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레스트(DELL’EST)’가 27일, 2021봄 시즌 신제품 ‘글린다 토트백’을 와디즈 펀딩에서 선보인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발렌티노 출신 디자이너가 런칭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 델레스트는 매 시즌 밀라노, 파리 패션위크를 중심으로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30여 개 이탈리아 명품 편집샵을 비롯해 미국,프랑스 등 전 세계 12여개 국에 입점되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린다 토트백은 미니백의 통념을 깨고 실용성과 수납력을 모두 갖춘 특징이 있다. 어느 스타일에도 고민없이 가볍게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가볍게 편안히 들수 있는 디자인으로 착용 시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연출되지만, 전면에 보이지 않는 숨겨진 넓은 바닥 공간을 활용한 수납력이 돋보인다. 

특히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이 동시에 들 수 있도록 했다. 숄더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해 스트랩이 없는 토트로도 연출이 가능하며, 그날의 룩에 맞춰 긴 숄더, 쨟은 숄더, 크로스, 토트 등 4-WAY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특별한 펀딩 혜택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픈 전 프로젝트 알림을 신청하고 펀딩하는 서포터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델레스트 스테디셀러 카드 케이스 증정 혜택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