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8 14:09 (일)
소규모 1인 배달창업아이템 '욕쟁이할매닭발', 두시탈출 컬투쇼 제작지원
상태바
소규모 1인 배달창업아이템 '욕쟁이할매닭발', 두시탈출 컬투쇼 제작지원
  • 프리스탁뉴스
  • 승인 2021.04.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발 전문 프랜차이즈 '욕쟁이할매닭발'은 SBS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를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높은 청취율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을 제작지원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함께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이끌 것으로 업체측은 내다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부천의 명물로 20년을 잇는 닭발 전문점이며 호프집이나 술집 형태의 매장형 소규모창업과 샵인샵 배달창업 등 남성, 여성 구분없이 1인창업을 제안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샵인샵 배달창업의 경우 별도의 시설물 투자없이 교육비정도 만으로 배달 판매영업이 가능해 기존 요식업 자영업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메뉴는 조리 공정률 90%로 조리가 간편한 특성을 보이고 있다. 자체 물류생산센터(HACCP 인증)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스 및 식재료를 원팩으로 공급,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용기에 담기만 하면 되는 '3분조리시스템'을 구축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요식업 자영업자들의 배달 샵인샵 체인점 운영 문의는 물론 남성이나 여성 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두시탈출 컬투쇼 제작지원 이후에도 각종 매체에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노출할 계획을가지고 있다"며 "닭발창업 성공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욕쟁이할매닭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창업보도자료 #언론홍보 #보도자료서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