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27 (목)
인스턴트타투, 20일 와디즈 펀딩 개시
상태바
인스턴트타투, 20일 와디즈 펀딩 개시
  • 이정형 기자
  • 승인 2021.03.1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1분만에 만드는 나만의 레터링 타투’, 타투 커스텀 제작 서비스 최초 와디즈 펀딩

템포러리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가 오는 20일 와디즈 펀딩을 시작한다. 타투 커스텀 제작 서비스 최초로 진행하는 ‘단 1분만에 만드는 나만의 레터링 타투’ 펀딩이다. 

인스턴트타투는 최근 빅히트아이피와 협업한 방탄소년단 곡테마 타투스티커의 완판으로 주목받는 브랜드이다. 타투의 본질인 ‘개인화’를 템포러리타투로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탑 레터링 타투 커스텀 서비스를 개발했다. 특허기술을 통해 가장 리얼한 타투를 물없이도 피부에 연출할 수 있다. 

본인이 원하는 문구를 직접 입력 후 폰트와 사이즈를 선택하면 1분만에 레터링 주문 제작이 완료되는 서비스이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는 자신의 성격에 맞는 레터링 타투 추천 게임 컨텐츠와 와디즈 전용 폰트를 소개해 새로운 타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레터링 타투 10장(동일 디자인) 제작 이용권, 매트픽서, 인스턴트타투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와디즈 한정 특별 구성을 슈퍼 얼리버드 혜택인 최대 62%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현재 펀딩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 알림 신청 후 펀딩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인스턴트타투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첫 타투 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인스턴트타투는 타투스티커 출시를 통해 미국과 일본 등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