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27 (목)
한중엔시에스 "진동, 소음 감소 위한 액추에이터 커버용 다공질 패드" 특허 취득
상태바
한중엔시에스 "진동, 소음 감소 위한 액추에이터 커버용 다공질 패드" 특허 취득
  • 이정형
  • 승인 2020.06.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넥스시장에서 거래되는 (주)한중엔시에스(대표 김환식)가 "진동 및 소음 감소를 위한 액추에이터 커버용 다공질 패드" 특허(출원번호 10-2018-0128812)를 취득했다고 11일 밝혔다.

모터 또는 진공펌프에서 발생하는 진동과 소음을 흡수하여 차량의 진동 및 소음을 감소시키는 액추에이터 커버용 다공질 패드의 재료 및 제조에 관한 방법에 관한 내용이다.

액추에이터 커버용 다공질 패드는 실록산 결함을 포함하는 실리콘이 함침된 합성수지로 이뤄진다. 별도의 기구적 해석이나 복잡한 실험과정 없이도 개발이 가능하며, 별도의 금형 개발 없이 모델별 소음재의 변경 적용이 가능한 특성이 있다.

아울러 제조 공정이 용이하여 비용을 절감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 이를 구비하는 차량 엔진의 진공펌프는 종래의 댐퍼 구조보다 진동과 소음이 절감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중엔시에스는 자동차부품 제조를 주사업으로 하는 벤처기업이다. 국내 공장에서 내연기관 자동차 Chassis Parts 중  EXHAUST SYSTEM의 Bellows Module과 Cooling Fan Module를 생산하고 있다. 전기자동차용 Parts에서는 BEV Pack 관련 아이템과 Bus-bar를,  ESS Parts에서는 Inner spacer와 Hybrid Busbar Ass'y를 생산하고 있다.

미국 소재 종속회사인 HANJUNG AMERICA CO.,LTD.에서는 미국 내 영업 및 재고관리 등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해 필요한 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중국의 CHANGSHU HANJUNGNCS. Co., Ltd.는  전기자동차의 제동모듈 부품 EVP,ECU,VACUUM SENSO 등 특허제품을 생산하여 중국 및 국내 완성차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은 825억4362만원이며 영업이익 22억2952만원, 순이익 2억9102만원을 기록했다. 11일 종가 3,900원, 시가총액 148억원이다.

주가 및 거래량 추이(단위:원,주)

출처:코넥스 홈페이지
출처:코넥스 홈페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